포천에서 참 열심히 산 날 로 기억하며^^*
앞으로 평강랜드는 가지마셔요.
2026년 블러그와 쳇 지피티에서도 평강랜드 수국이 절정이라고
소개하는데 평강랜드는 이미 미니 동물원으로 바꾸어 영업하고 있었습니다.ㅠㅠ
다른 장소로 이동하자는데 의견이 맞아
바로 포천 허브 아일랜드를 이동하였네요.
말 그대로 콧바람쎄며 하하호호 거리며 놀다 온 날 ^^*
왕복 280km거리를 드라이브 하며 23시에 귀가한 빡쎈 출사 였지만
그래도 즐거움은 한가득 담고 왔네요 .
이제 추억이 된 그때 그 모습을 되돌려 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쥬베나 작성시간 26.06.17 바우 ㅎㅎㅎ
그러네요~~~^^ -
작성자희주 작성시간 26.06.18 평강
너~~ !!!ㅎ
달리고 달리고~~~
멋진날 멋진 그녀들과
함께 한 나를 뿌듯해하며
한장한장 보고 있어요
장면에 이야기가 있고
그 이야기로 정을 쌓나봅니다
즐겁게 춤을 추다가
그대로 멈추게 해 주신
바우 작가님
공손하게 감사드려요
너~~~무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칼리 작성시간 26.06.18 평강이는..
바보 온달을 장군으로 만들었다는데...
우리들은...
뭐가 됐을까~~요??
새?
낙동강 오리 ?
빠우 작가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