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사 갤러리

5/16(화) 초안산 수국 축제 오전 출사-심경님,단비님[183화]

작성자바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64 목록 댓글 11

초안산 수국 출사에 처음 나오신 단비 모델님

반가웠습니다.

의외로 이쁜 포즈를 쉽게 취해주셔서 

별 어려움 없이 셔터를 눌렀습니다.

 

결과물에 대해서 아직 성향이 파악이 안된터라 

마음에 드실지 살짝 걱정도 되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몇 장 정도는 마음에 드시지 않을 까 하네요 ^^*

잘골라서 퍼가시길 바라고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귀한 시간을 만들어 나오신 심경님도 반가웠고

이 번 사진도 마음에 드셔야 되는데 글게요~ ㅎㅎ

15일 출사 사진과 연이어 작업하려니 다른 때보다 시간이 좀 더 걸렸네요.

오늘이 가장 젊었을 때의 이쁘셨던 모습을

여기에 올려드립니다.수고 많이 하셨구요^^*

 

※ 후보정 작업내용 ※

배경에 있는 오가는 사람들과 수국 사이에 있는 철기둥같은

불필요한 구조물등은 깔끔하게 삭제 처리하고

최대한 수국 색감은 살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심경 바우라 무거운뎅 ㅎㅎ
  • 작성자단비 | 작성시간 26.06.17 작가님 첫만남 출사에
    이렇게 이쁜 사진들로 한가득 선물로 보내주시면 어떻해요
    작가님만 줄줄 쫓아 다니고 싶어 질수도 있는데요 ㅋㅋ
    첫만남에 어렵고 걱정이 되었는데 편안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포즈랑 표정들이 편안해 보여서 넘 좋아요
    작가님 무더위에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다음도 출사도 짱 기대가 됩니다
    오늘도 해피데이 ~~^^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함께한 시간 즐거웠고
    담출사에서 또 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단비 | 작성시간 26.06.17 심경님 첫 출사에 함께 해주시고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 즐거운 시간들이었어요
    다음에 또 반갑게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심경 | 작성시간 26.06.17 예뻐요

    저보다 훨 표정이 자유롭고
    좋으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