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갤러리

20260607 인수봉 머시기길 ??

작성자박관호|작성시간26.06.07|조회수55 목록 댓글 4

밧줄 사세요 !!
파랑밧줄 빨강밧줄 있어요 !

우와 ! 신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카 | 작성시간 26.06.08 요즘 관호형님 진짜 신나신 듯~
    주 중에 트레이닝 하시는 게 등반으로 이어지니 함께 기쁩니다요~~
  • 작성자리세스 | 작성시간 26.06.08 간만에 준성형 나왔네요?? 컨디션이 좋아지셨나 봅니다~ ㅎㅎ
  • 작성자양인호 | 작성시간 26.06.08 민경누님 올만에 봐서 방가웠습니다~
    저는 30년 된 등반 선배님들 이끌고 은정길 등반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올만에 일욜 등반했네요.
    토욜등반이 한가하고 좋은데 토욜 등반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 작성자최민경 | 작성시간 26.06.09 인호씨 저도 반가웠습니다
    졸업등반후 다시한번 가본 인수a
    무서워서 엄마를 얼마나 불렀는지
    졸업등반때 여길 어떻게갔나
    싶드라구요~ㅎㅎ
    재밌게 등반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