밧줄 사세요 !!
파랑밧줄 빨강밧줄 있어요 !
우와 ! 신난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카 작성시간 26.06.08 요즘 관호형님 진짜 신나신 듯~
주 중에 트레이닝 하시는 게 등반으로 이어지니 함께 기쁩니다요~~ -
작성자리세스 작성시간 26.06.08 간만에 준성형 나왔네요?? 컨디션이 좋아지셨나 봅니다~ ㅎㅎ
-
작성자양인호 작성시간 26.06.08 민경누님 올만에 봐서 방가웠습니다~
저는 30년 된 등반 선배님들 이끌고 은정길 등반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올만에 일욜 등반했네요.
토욜등반이 한가하고 좋은데 토욜 등반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
작성자최민경 작성시간 26.06.09 인호씨 저도 반가웠습니다
졸업등반후 다시한번 가본 인수a
무서워서 엄마를 얼마나 불렀는지
졸업등반때 여길 어떻게갔나
싶드라구요~ㅎㅎ
재밌게 등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