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북한산 인수A변형길_2 작성자루카|작성시간26.06.08|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세스 | 작성시간 26.06.08 매 기수 졸등 때마다 가던 길이었는데...올해는 아쉽게 못 갔네요 ㅡㅡ;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26.06.09 멋진 하루를 보내셨네요.날씨가 딱 좋은 하루?모두가 행복한 등반이었을거 같아요.설악등반도 잘 다녀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