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인오 작성시간 26.06.15 막 사진에 아쉬운건 토앙폭포 의 멋드러진 모습이 없어 미완성? 느낌?
-
답댓글 작성자루카 작성시간 26.06.15 가문 토왕에 얼음을 찍으며 오를 날이 있으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최병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물이없어서 긍가봐요
-
작성자루카 작성시간 26.06.15 최작가 작품 몇 장 나왔네.
산은 옛산이로되 사람은 옛사람이 아니구나...
언젠가 그리운 얼굴들이 될 지니 지금 마음 껏 사랑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최병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설악을 배경으로 찍으니 잘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