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갤러리

설악 한시길

작성자최병준|작성시간26.06.14|조회수4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인오 | 작성시간 26.06.15 막 사진에 아쉬운건 토앙폭포 의 멋드러진 모습이 없어 미완성? 느낌?
  • 답댓글 작성자루카 | 작성시간 26.06.15 가문 토왕에 얼음을 찍으며 오를 날이 있으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최병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물이없어서 긍가봐요
  • 작성자루카 | 작성시간 26.06.15 최작가 작품 몇 장 나왔네.

    산은 옛산이로되 사람은 옛사람이 아니구나...
    언젠가 그리운 얼굴들이 될 지니 지금 마음 껏 사랑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최병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설악을 배경으로 찍으니 잘나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