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시길 뒷풀이 무사귀환 불꽃쇼

작성자도병록|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병준 작성시간26.06.15 무사귀환 폭죽쇼였군요 ㅋ
  • 답댓글 작성자 도병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쭌이도 봤지~~멋지더군^^^
  • 답댓글 작성자 최병준 작성시간26.06.15 도병록 폭죽소리에 놀랬지요 ㅋ
  • 작성자 루카 작성시간26.06.15 무사귀환이라는 말 속에 깊은 뜻이...ㅋ
    지나간 것은 다 그리워지리니, 벌써 그리울 껄???
  • 답댓글 작성자 도병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정상에서 하강 지점까지 길이 ㅜㅠ
    가면서도 길이 맞는지 아~~진짜
  • 답댓글 작성자 루카 작성시간26.06.17 도병록 하강포인트 가는 길은 긴가민가 하고 하산길은 에고데고 하지~
    한시길 정상 바로 뒤쪽으로 하강 포인트가 생겼는데 그걸 못찾았나보네.
  • 답댓글 작성자 도병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루카 무슨길이 이런길이 동물길이 더군요
    담엔 그쪽으로 하강해야 겠네요
  • 작성자 리세스 작성시간26.06.16 항상 무사귀환 해야죠~^^
  • 작성자 양인호 작성시간26.06.19 도대장님~ 무사귀환 축하드립니다~
    저는 지인들과 아침일찍 4인의 우정길 등반하고 있었습니다.
    등반완료후 12시쯤 한시 하강포인트로 이동후 하강했습니다.

    일찍 내려오는 바람에 딱히 연락을 못 드렸네요(저희도 뒷풀이는 설악항에서 자연산 광어를 ㅋㅋ)
    더웠을텐데 대장님외 회원님들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새로운 하강포인트는 정상 지나면 바로 오른쪽 절벽에 있고 60자로 3번 하강입니다.
    다 좋은데 낙석의 위험이 있네요. 저희 하강시에도 낙석이 두번 있었습니다.

    쨌든 못 뵈서 아쉬웠습니다(은근 정상에서 합류하길 바랬네요 ㅋㅋ)
    그 이후로도 저희는 총 5일 설악 등반하고 귀가 했어요.

    요즘 사건사고가 많은데 항상 안전 등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도병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러게 나도 보나 했는데 날도 덥고
    하산길도 험하고 그쪽으로 하강히면
    하산길이 믾이 짧아지겠네
    항상 안등하고 오래오래 등반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 양인호 작성시간26.06.22 도병록 네네 조만간에 한번 뵈유~~ 같이 등반해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