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루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38살의 동갑내기 친구들...
본인들에게는 적은 나이가 아니겠지만
지금도 생각하면
왜 다들 너무 이쁘고 기특한지..
하는 행동들도 싹싹하고 인성이 바른 친구들이더군요
유대장님 이 친구들 꼭 바우사랑의 가족이 될 수 있게 잘 케어 해주셈~~~
-
작성자도병록
|
작성시간
26.06.16
환영해요~~
-
작성자리세스
|
작성시간
26.06.17
#7.8 두사람은 부부랍니다.
세명 모두 중학교 동창이구요~~
부럽네요~ 찐친구들과 같은 운동을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