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갤러리

좋은 아침?

작성자루카|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1

좋은 아침.

 

비 맞으며 아침 먹이를 찾는 비둘기를 보며

나에게 좋은 아침이라고

누구에게나 좋은 아침은 아니겠구나 싶은 생각이 든다.

그래서 마음을 담아 좋은 아침이길 바란다.

바우도 사랑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세스 | 작성시간 26.06.20 비둘기는 비 맞으면서도 돌아 댕기는구낭~~~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