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작성자루카|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은 아침. 비 맞으며 아침 먹이를 찾는 비둘기를 보며나에게 좋은 아침이라고누구에게나 좋은 아침은 아니겠구나 싶은 생각이 든다.그래서 마음을 담아 좋은 아침이길 바란다.바우도 사랑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세스 | 작성시간 26.06.20 비둘기는 비 맞으면서도 돌아 댕기는구낭~~~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