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메달 이겨낸 한국 여자 대표 팀의 동메달.[2000 쿠알라룸푸르 세계탁구선수권대회]

작성자빠빠빠| 작성시간20.05.29| 조회수215|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토리 작성시간20.05.29 단체전 4강 동메달을 다른 스포츠 종목에서는 쉽게 이룩할수 없는 우수한 성적이지만 비인기 종목에 속하는 탁구가 덜 조명받고 늘 잘해왔으니 4강이상은 당연한게 아닌가 하는 기대심리 없이 결과에만 집중한것에 문득 반성하게 되는군요 한국 탁구 대단한 성적을 이룩하고 있는것에 다시 한번 응원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빠빠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5.29 탁구가 참 스토리가 많은 종목인데..알려지지 않아서 정말 안타깝습니다..저도 한계가 있고..한국, 홍콩하고 세계 대회 예선만 정리해도 참 재미난데..진짜..시간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 스토리 작성시간20.05.29 빠빠빠 탁구를 전혀 관심없는 분들도 재밌는 탁구 스토리에 빠져든다면 보다 관심이 집중되고 홍보 차원에서 더 도움이 될수 있겠다는 생각은 늘 하곤했지요 한 개인이 본업과 더불어 자료를 수집하고 집필하는데 분명한계가 있을것 같습니다 대한탁구협회에서 전문 컬럼리스트에게 지원과 협조가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빠빠빠님 글들을 보다가 탁구관련 내용들을 순전히 개인의 노력에 의해 쓰여져 흥미롭게 보는것에 감사하고 때론 너무 죄송하더라구요 늘 응원합니다!^^
  • 작성자 피톤치드 작성시간20.05.29 김무교가 세계선수권에서 왕난을 이겼었군요..
    이것도 놀랍네요~~
  • 답댓글 작성자 탈린의마법사 작성시간20.05.29 왕난은 몇년 후 세탁 개인전에서도 문현정에게 진 적이 있었고, 다른대회에서 김경아에게도 진적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커리어에 비해 가끔씩 인간적이었네요.
  • 작성자 질럿스피릿 작성시간20.05.29 예전에는 이렇듯 잘했는데 지금은 이렇다할 성적도 못내고 중국이란 거대한벽과 일본에 뒤쳐져 있는 한국여자탁구가 과거의 명성을 되찾아왔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정다은 작성시간20.05.29 와!
    여자팀이 메달을 땃다는 소식을 오래간만에 접하는 군요!
    대한민국 여자 탁구 선수단 화 이 팅 입니다.
  • 작성자 김호석 작성시간20.05.29 예전엔 한국팀이 항상 4강안에 드는 팀이었는데. 아쉽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