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후기] 엑시옴 36.5 ALXi 일주일 시타기 입니다. 작성자seek| 작성시간21.12.09| 조회수301|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ee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12.10 부족한 시타기인데 관심 가져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켈 작성시간21.12.10 정성어린 시타기 잘 읽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이란 작성시간21.12.10 고수님은 후기도 다르네요 잘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슝슝 작성시간21.12.11 전체적으로 일반적인 이너 라켓들의 느낌으로 보여지네요, 이너 입문 국민라켓으로 자리잡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