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춘♡군대이야기

보복 타격력 늘리는 한국군의 진행상황

작성자(마곡공 이남희|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북한 위협에 대응할 한국군 전력증강이 차근차근 진행중입니다.

북한 내륙을 타격할 탄도미사일을 실은 정조대왕함 이지스함,
잠수함 신채호함이 연내 군에 인도됩니다

북한 갱도진지 파괴용 KTSSM은 생산중이고
북한 미사일을 고고도에서 잡을 LSAM도 개발이 올해 끝납니다

북한 드론을 저지할 레이저 무기도 만들어지고,

주요시설을 보호해줄 체계도 만들어집니다.

북한에 대한 창과 방패가 모두 갖춰지는 거죠

KF21은 쉽지 않을듯합니다.
군은 연내 양산계약을 맺을 예정이지만

F35A보다 대당 단가가 수백억원 비쌉니다.

이 문제가 해소되지 않는다면
군과 업체간 협상이 쉽지 않을겁니다

위성을 쏘아올릴 국방 로켓발사장 건설 등도 추진됩니다.

완공되면 초소형위성 발사가
더 쉬울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