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즐거운 한컷

0623 자원재활용 수업

작성자담임|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범석 | 작성시간 26.06.23 new 폐현수막을 소각 할때 1급 발암물질 다이옥신 이나온다는 걸알았습니다
  • 작성자구민채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수막에 위험한 물질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고 어떻게 재활용 할수있는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 작성자장정훈 | 작성시간 26.06.23 new 폐현수막을 재활용을 하여 거울을 만들 수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 작성자최아윤 | 작성시간 26.06.23 new 재활용이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