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jem에서 드렸던 예배 너무 은혜였습니다.~ 인터넷으로만 보다가 선교님을 실제로 처음 뵈니 더 감격스러웠습니다~ 100%믿음으로 기적을 맞보는 사람이 되기를 기도했습니다~ 1년 반정도 하마마츠에 있는 하마키타 교회에서 섬기며, 일본선교를 위해 평생 기도의 동역자로 결심한 청년입니다~늘 승리하세요~~작성자사랑의 예술가작성시간08.04.04
안녕하세요? 무학교회 이주은집사입니다. 저 오늘 가입했어요..제가 정~~말 오래전부터 연락처를 알고 싶어서 찾아다녔는데 못 구했었거든요..주님께서 이렇게 연결해주시네요..임미정 선교사님과 금요찬양예배 같이 드렸었어요..ㅠ.ㅠ 임미정선교사님은 안녕하시지요? 보고 싶다고 전해주세용~작성자슈짱(이주은)작성시간08.04.03
박목사님 너무 오래간만에 안부 말씀을 전합니다. 늘 평안하시죠? 저는 여전히 열심히 공부하고 있고…3월엔 처음으로 의뢰받아 사례비 받으며 원고도 쓰고 연구발표도 합니다. 동경도가 관리운영하고 있는 오-타기념관(위치;구가야마역에서 도보5분, 월3만엔)에 3월말일 혹은 4월1일에 이사할 것 같습니다.작성자원당의물망초작성시간08.02.20
일본 사역으로 함께 예배하지못해 넘 아쉽지만 주님의 일하심을 기대합니다. 기도해 주셔요. 그리고 명품으로 우릴 만들어 주신 주님의 그 사랑... 그사랑으로 이땅에 오신 성탄절, 또 은혜로 가득할 새해가 될 줄 믿고... 주님안에 사랑하는 여러분...축!복!합!니!다!작성자주님 내 안에작성시간07.12.18
장마가 진행중인데 우리 공동체 안에 있는 사랑하는 지체들 이더위를 누리며^^ 여름 보낼수 있기를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그리고 22일 안나와 먼저 일본에 가서 지내다가 8/3~8/17 <예수님의 제자들>투어까지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기도해 주셔요. 작성자주님 내 안에작성시간07.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