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잘지내는지... 일본은 장마중이어서 높은 기온과 습기와 분투중이예요. 인사가 넘 늦어졌죠. 정말 미안해요. 이제서야 컴 앞에 앉을수 있게 되었어요. 그동안의 이야기나 사진등등... 이제 서서히 올려볼께요^^ ㅋ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범중씨의 사랑고백~ 너무너무 고맙고 기뻤어요.작성자주님 내 안에작성시간09.07.08
인터넷 개통입니다! 8월 30일에 설립예배모임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일본의 젊은이들과 한국유학생을위한 건강하고 힘있는 교회로 세워지기를 소원하며 매주 안나와 임선교사 그리고 박목사가 시부야 하찌공앞에서 기도회중입니다.시부야 JDC개척 준비는 여러분의 뜨거운(?) 기도속에 잘 진행됩니다. 작성자박종필선교사작성시간09.06.23
목사님 혹시 向日かおり자매님의 음반 구할수없을까요? 친구가 작년에 러브소나타(온누리교회에서 열리는 일본집회)에 찹석했다가 카오리자매님의 곡을 듣고 너무 좋다고하더군요 PRESENCE란 음반인데 이친구가 일본에서 구입해야하는데 못했다고 저한테 부탁을 하는데 일본ccm음반들은 어떻게 구하면 되는지....... 작성자손요셉작성시간09.04.0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놀러왔어요. 임선교사님 있잖아요, 우리 그때 이대에서 콘서트 했을때 "라라라라 라라라라- 데키나이-" 이 노래 있잖아요. 이거 임선교사님 노래에요?? 이거 동방신기도 불렀더라구요 ^^ 그때 콘서트에서 노래랑 똑같아서 깜짝놀랐어요!! 이거 임미정 선교사님 노래 맞죠? ^^~~작성자최수정작성시간09.04.08
JDC여러분 잘들 계신가요?^^ 박목사님과 임선교사님께서 지금 일본에 계십니다. 비자 연장과 집 계약 등의 일을 해결하고 오실 예정인데요 선교사님은 오늘(8/수) 돌아오시고 목사님은 토요일에 돌아오십니다. 진행하는 모든 일들에 주님께서 임재하시고 주님 뜻대로 이루어 지기를 기도합시다작성자Burning작성시간09.04.08
다들 잘지내고 계시죠?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그동안 평안하셨죠? 저는 잘지내고있구요 쌍둥이자매들(수빈 수영)이 성대결절 수술을 받았어요 수술을 잘되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 기도덕분에 수술은 무사히 마칠수있었어요 기도해주신 분들 너무나 감사하구요 아직까지 남은 치료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작성자손요셉작성시간0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