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모두~들 잘지내는지... 일본은 장마중이어서 높은 기온과 습기와 분투중이예요. 인사가 넘 늦어졌죠. 정말 미안해요. 이제서야 컴 앞에 앉을수 있게 되었어요. 그동안의 이야기나 사진등등... 이제 서서히 올려볼께요^^ ㅋ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범중씨의 사랑고백~ 너무너무 고맙고 기뻤어요. 작성자 주님 내 안에 작성시간 09.07.08
  • 목사님~~ 범중이에요! 요사이 자꾸 목사님이 보고싶네요.. 어머! 어머! 미쳤나봐! ㅋ^^ 정말이에요. 많이 보고 싶네요~~ 작성자 dnp4jk 작성시간 09.07.03
  • 인터넷 개통입니다! 8월 30일에 설립예배모임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일본의 젊은이들과 한국유학생을위한 건강하고 힘있는 교회로 세워지기를 소원하며 매주 안나와 임선교사 그리고 박목사가 시부야 하찌공앞에서 기도회중입니다.시부야 JDC개척 준비는 여러분의 뜨거운(?) 기도속에 잘 진행됩니다. 작성자 박종필선교사 작성시간 09.06.23
  • 박목사님께서 5월25일 월요일에 김포공항으로 입국하십니다. 일정이 조금 바뀌었죠?^^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 JDC여러분은 잘 계신지 궁금하네요~ 작성자 Burning 작성시간 09.05.20
  • 콘서트 잘 마치셨나요? 가보지도 못하고 연락도 못드려 죄송해요.. 작성자 칫솔 작성시간 09.04.23
  • '새앨범감사와 후원의밤 콘서트' 함께 같은 마음으로 섬겨주신 모든분들께 감사, 감사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주님 내 안에 작성시간 09.04.20
  • 지난 토요일에 콘서트는 못갔는데... 잘하셨다니 감사하네요 일본에 돌아가셔도 일본음반을 많이 내시고 한국복음성가가 일본전역에 두루 퍼지길 바랍니다. 아참 그리고 가기전에 연락주세요 제가 누군지 아시죠? 아들셋인 무서운 여자 작성자 째째맘 작성시간 09.04.20
  • 선교사님 앨범 발매 감사예배 및 콘서트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Burning 작성시간 09.04.19
  •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오랫만에 사진을 보니 다들 보고싶네요~ 작성자 Burning 작성시간 09.04.15
  • 무가이자매가 4월18일에 콘서트에 옵니다.그대 살수있지않 을까요. 작성자 박종필선교사 작성시간 09.04.10
  • 목사님 혹시 向日かおり자매님의 음반 구할수없을까요? 친구가 작년에 러브소나타(온누리교회에서 열리는 일본집회)에 찹석했다가 카오리자매님의 곡을 듣고 너무 좋다고하더군요 PRESENCE란 음반인데 이친구가 일본에서 구입해야하는데 못했다고 저한테 부탁을 하는데 일본ccm음반들은 어떻게 구하면 되는지....... 작성자 손요셉 작성시간 09.04.09
  • 수정자매 박목사입니다. 그 노래는 일본의 유명한 싱어송라이타인 오다 가즈마사씨의 노래입니다. 작성자 박종필선교사 작성시간 09.04.08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놀러왔어요. 임선교사님 있잖아요, 우리 그때 이대에서 콘서트 했을때 "라라라라 라라라라- 데키나이-" 이 노래 있잖아요. 이거 임선교사님 노래에요?? 이거 동방신기도 불렀더라구요 ^^ 그때 콘서트에서 노래랑 똑같아서 깜짝놀랐어요!! 이거 임미정 선교사님 노래 맞죠? ^^~~ 작성자 최수정 작성시간 09.04.08
  • JDC여러분 잘들 계신가요?^^ 박목사님과 임선교사님께서 지금 일본에 계십니다. 비자 연장과 집 계약 등의 일을 해결하고 오실 예정인데요 선교사님은 오늘(8/수) 돌아오시고 목사님은 토요일에 돌아오십니다. 진행하는 모든 일들에 주님께서 임재하시고 주님 뜻대로 이루어 지기를 기도합시다 작성자 Burning 작성시간 09.04.08
  • 이힝 잘지내세요!? 작성자 김보배 작성시간 09.04.04
  • 다들 잘지내고 계시죠?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그동안 평안하셨죠? 저는 잘지내고있구요 쌍둥이자매들(수빈 수영)이 성대결절 수술을 받았어요 수술을 잘되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 기도덕분에 수술은 무사히 마칠수있었어요 기도해주신 분들 너무나 감사하구요 아직까지 남은 치료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작성자 손요셉 작성시간 09.04.02
  • 모두들~ 잘지내고 있나요? 이제 출국 날짜가 다가오고 있어요. 정말 진짜 많이 기도 부탁하고, 콘서트날에 모두 볼수있기를 ... 작성자 주님 내 안에 작성시간 09.04.02
  • 주일날..저녁에 집에 있는 게 아직 익숙하지가 않네요..^^ 여러분 잘 지내시죠? 보고 싶어요 ^^* 항상 건강하시고 주님과 동행하시길 축복해요** 작성자 리나 작성시간 09.03.23
  • 정수오빠 마리언니~ 아빠엄마 되심 축하드려요~~~♡ ^ㅇ^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9.03.22
  • 목사님 저는 28일 한시반 비행기로 결정났습니다....ㅋㅋ 작성자 高い人 작성시간 09.03.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