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 DISCIPLES CHURCH (구, 동경장로교회)
회원7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흠....이제...내일....시간상으로는.....오늘...이군요...ㅋㅋ 한...2주??1주???정도 못뵌거 같은데...ㅋㅋ 낼이면...오늘이면....(뭐야...이건..)뵈겠네요..ㅋㅋ 이따.....(로 하죠..)뵈요...ㅋㅋ
작성자
高い人
작성시간
08.09.21
-
모두 평안하신가요... 지난주는 추석이여서... 만나지못했던 얼굴들... 내일은 함께 예배하게 되기를^^... 주님이 우리안에 계심을 목도 하는 시간되기를 기대합니다.
작성자
주님 내 안에
작성시간
08.09.20
-
모두들 잘지내고 있나요. 출석 체크가 좀 필요한가 바쁜가 봐요.
작성자
박종필선교사
작성시간
08.09.18
-
모두들 추석 잘보내셔요~~~
작성자
ciel
작성시간
08.09.13
-
설립2주년예배 사진 올렸어요~~ ^ㅇ^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9.09
-
아아~잘 들리십니까~ㅋㅋ 무사히 도착했습니다..모두의 바램과는 상관없이 아주~잘 도착했습니다~3일?지난거 같은데..특별히 낯설거나 그러지 않네요..한적하고 여유로운 곳입니다..만족스럽습니다~~^^다만 절 대하는 외국인이 갑갑해 한다는거~ 잠깐 도서관에 들러 안부 남겨 봅니다~또 뵙겠습니다~
작성자
먹구름
작성시간
08.09.05
-
バク先生からもらったノートブックで一言書きます。皆さん、元気ですか?(変な事聞いてる、、)^^
작성자
高い人
작성시간
08.09.03
-
앗 MT사진 올릴려고 했는데 사진 올리기 권한이 없어요.ㅠ.ㅜ 다들 잘들들어 가셨나요? 잘들쉬시고 내일 뵈요. ^^
작성자
만수
작성시간
08.08.30
-
우아~~~오늘...MT너~~무 즐거웠어요.......생에 첫 MT였기에 더욱더....*^^* 뭐랄까...산타는게 힘들긴 했지만...Top까지 올라가기도 했고...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바다에 들어가지 못한게 아쉽지만효... 모두들 조심히 들어가셔서...잘 쉬고계신가요??전 목욕해서.....기분이 너~~무 좋아요,...ㅋㅋ 그럼...내일도 웃는얼굴로...뵜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高い人
작성시간
08.08.30
-
안녕하세요 ㅜㅜ 메모장이지만 질문하나만 할게요!! 리나&가나 분들의 1집 앨범 in heaven 구입하고싶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어디서 구입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좀 도와주세요!ㅜㅜ 오늘도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루 되시길!!*^^*
작성자
데시다마
작성시간
08.08.30
-
드디어 내일 일일MT네요~~!! 기대된당 ^ㅁ^ 내일을 위해.. 일찍 자야쥐ㅋ 여러분 내일 뵈용*^^*
작성자
리나
작성시간
08.08.29
-
....흠...다들 잘 들어가셨나요???*^^* 오늘도...즐........거웠어요.......^^;;;;;
작성자
高い人
작성시간
08.08.24
-
우아~~~~~~ CD완전 중독됬어요.........ㅠㅠ 이런....계속 이어폰 끼고 흥얼흥얼....*^^*노래 완전 GOOD~!!!
작성자
高い人
작성시간
08.08.24
-
리나가나 감사예배 및 쇼케이스 은혜 가운데 잘 마쳤어요. 여러분의 기도와 관심 정말 정~말 감사합니당~~*^^*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할게용* 리나가나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8.23
-
내 앵콜 송을 그렇게 부탁했건만.. 흥~
작성자
정수
작성시간
08.08.22
-
시경이가 막내로서 우리 예배공동체에 활력소가 될거같다. 크크
작성자
들꽃
작성시간
08.08.22
-
오늘...너~~~~~무 좋은 공연이였어요... 분명 하늘에서.... 우리들옆에서 모두 듣고 계셨다고 생각해요...*^^* 리나.가나누나 푹 쉬세요~!!*^^*
작성자
高い人
작성시간
08.08.21
-
저희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도 많군요... 정말 감사! 감사!!입니다 ^^ 우리 성령님도 우리를 위해 기도하고 계시니... 감사와 기쁨으로 내일 찬양하겠습니당!! 할렐루야 ☆
작성자
신데렐라
작성시간
08.08.20
-
D-1 단순한 쇼케이스 보다는 주님께 먼저 감사예배로 드려지는.. 세상의 것과 구별된 귀한 시간 되기를 기도합니다.
작성자
Burning
작성시간
08.08.20
-
헤헤....저 30日..놀러갈수 있을거 같아요~!!*^^* 유훙...*^^*
작성자
高い人
작성시간
08.08.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