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쁜이들 조금씩

작은 동산이...

작성자핑크장갑!!!대전다육뽀은이네집|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0

 

어제 골랐던 녀석들 중에 2녀석이

쪼까 부실해서 교체 했습니다. 

 

 

젤리? 좋아하셔서 하나 넣었구요...

 

 

야들은 젤리 사촌?들인데...

 

추석? 선물로 몇개 심어 드렸습니다. ㅎㅎ

 

 

2주 뒤에 델리고 가세요~

 

속별로 다르지만 

생육주기는 거의 비슷해서 

이 중에 우리집에 맞는 것으로 

나중에 추가 선택 하셔도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