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찬하루를~~~~
취약계층의 장애인가정에 반찬을조리하여 방문하였다
갓구운따뜻하고 부드러운식빵과 겉절이
오이지무침과 달콤한복숭아통조림 을
잘전달해드렸다
따뜻한 손길로 챙겨주신 귀한음식은
조 미자회장님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잘 전달해드렸습니다
바쁘신가운데도 차량봉사해주시고
함께 동행해주신 노란천사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마움 잊지않고 간직하면서 ~~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보람찬하루를~~~~
취약계층의 장애인가정에 반찬을조리하여 방문하였다
갓구운따뜻하고 부드러운식빵과 겉절이
오이지무침과 달콤한복숭아통조림 을
잘전달해드렸다
따뜻한 손길로 챙겨주신 귀한음식은
조 미자회장님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잘 전달해드렸습니다
바쁘신가운데도 차량봉사해주시고
함께 동행해주신 노란천사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마움 잊지않고 간직하면서 ~~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