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원미 1동 봉사회

♡행복나눔ㆍ희망나눔 ♡

작성자안순희(원미1동)|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보람찬하루를~~~~


취약계층의 장애인가정에 반찬을조리하여 방문하였다
갓구운따뜻하고 부드러운식빵과 겉절이
오이지무침과 달콤한복숭아통조림 을
잘전달해드렸다
따뜻한 손길로 챙겨주신 귀한음식은
조 미자회장님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잘 전달해드렸습니다
바쁘신가운데도 차량봉사해주시고
함께 동행해주신 노란천사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마움 잊지않고 간직하면서 ~~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