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풍대상자 4분께 미용봉사회에서는 첫 나눔을 했어요^^
이불받으신 분들이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을 뵈니 나눔하는 맘또한 너무 좋네요^^앞으로 열심히 하는 미용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희풍대상자 4분께 미용봉사회에서는 첫 나눔을 했어요^^
이불받으신 분들이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을 뵈니 나눔하는 맘또한 너무 좋네요^^앞으로 열심히 하는 미용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