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호수공원 수중정화 및 대민안전교육, 함께한 따뜻한 봉사
6월 20일 부천 상동호수공원에서는 부천해병대전우회와 여러 봉사단체 회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수중정화 활동 및 대민안전교육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부천해병대전우회 김규범 회장과 회원들이 참여하여 호수공원 내 수중 정화활동을 실시하였으며, 각 봉사단체 회원들은 호수공원 주변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정화 활동에 힘을 보탰다. 참여자들은 깨끗하고 안전한 공원 환경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부천시협의회(회장 조미자)는 경기도협의회에서 지원한 밥차를 통해 배식봉사를 실시하였다. 봉사자들이 맛있고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음식은 더욱 큰 감동을 전했다.
상동호수공원 수중정화 및 대민안전교육, 함께한 따뜻한 봉사
6월 20일 부천 상동호수공원에서는 부천해병대전우회와 여러 봉사단체 회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수중정화 활동 및 대민안전교육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부천해병대전우회 김규범 회장과 회원들이 참여하여 호수공원 내 수중 정화활동을 실시하였으며, 각 봉사단체 회원들은 호수공원 주변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정화 활동에 힘을 보탰다. 참여자들은 깨끗하고 안전한 공원 환경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부천시협의회(회장 조미자)는 경기도협의회에서 지원한 밥차를 통해 배식봉사를 실시하였다. 봉사자들이 맛있고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음식은 더욱 큰 감동을 전했다.
특히 행사에 제공된 반찬은 지난 19일 서부봉사관에서 20여 명의 노란천사 봉사원들이 모여 직접 준비하였다. 정성껏 담근 김치를 비롯해 직접 양념한 돈육불고기, 멸치꽈리고추볶음 등을 손수 만들어 참여자들에게 제공하였다.
행사 당일에는 많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였지만 봉사원들은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네며 배식봉사에 최선을 다했다. 비에 젖으면서도 "맛있게 드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정성을 전하는 봉사원들의 모습은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조미자 회장은 "비가 오는 어려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식봉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봉사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에 적극적으로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활동은 환경보호와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함께한 모든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었다.
히어로봉사회 박카스 250병을 찬조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시협의회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은주(고강1동봉사회) 작성시간 26.06.22 new
궂은날씨에도 웃으며 봉사하시는 노란천사님들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남궁 옥자 (약대동 봉사회) 작성시간 26.06.22 new
궂은날씨에도 불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영희(미용봉사회) 작성시간 26.06.22 new
날씨는 안좋았지만 노란천사님들의 열정은 대단했어요 궂은날씨에 모두 수고가 많으셨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방연순 작성시간 26.06.22 new
비내리는 주말에도 봉사해주신 모든 봉사원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