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홍보부 기사

사랑의 이불 나눔으로 전한 따뜻한온정

작성자김선숙(심곡1동)|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4

사랑의 이불 나눔으로 전한 따뜻한 온정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부천시협의회(회장 조미자)는 사단법인 재부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박연준 총회장으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이불 나눔 후원을 받았다.

박연준 총회장은 적십자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여 패드와 이불 세트 20채를 전달하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마음을 보탰다.

전달받은 이불 세트는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조미자 회장과 조용철 관장은 뜻깊은 나눔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조미자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박연준 총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소중한 이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나눔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시협의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궁 옥자 (약대동 봉사회) | 작성시간 26.06.22 new 따뜻한 손길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영희(미용봉사회) | 작성시간 26.06.22 new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어려운분들께서 좋아하셨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연순 | 작성시간 26.06.22 new 회장님!
    협찬 받아오시는 달인이십니다.
    수고하셨고 박연준 재부천 강원도민회 회장님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 작성자박은주(고강1동봉사회) | 작성시간 10:04 new 따뜻한 손길 따뜻한 후원
    덕분에 이불받으신 분들이 너무 행복해 하셨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