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작시글

♡ 산딸기...

작성자구봉산에|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일봉산 산책길에
뽀족히 내민 산딸기
숲을 뒤쳐보니
소복히 모여앉아
어서 오라 속삭이네

강원고성 대통령별장
그옛날 따먹었던 그딸기
그맛과 다름없네
시큼 새큼 달콤
매년 딸기 축제 열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