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큰다우리 사진첩

2026.06.12 매봉산 여섯번째 산행이야기(영아반)

작성자고선영T|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0

이번주는 영아반 만 산행을 하고 유아반은 일상생활을 했습니다.

 

종종 걸음으로 선생님을 따라 산행을 하는 영아반 아가들^^

 

아기 참새들이 물을 먹기 위해 잠시 쉬다 갑니다.

 

 

오물오물 간식을 먹는 아기 참새들 ㅎㅎㅎ

목을 축이기 위해 아삭한 오이스틱 얌얌얌

땅에서 재미를 발견하는 중.....ㅎㅎ

언니들이 동생을 챙겨주는 모습 참 아름답네요:)

 

동그랗게 모여앉아

무엇을 발견한 것일까요?!

다가오는 금요일에는 단오잔치로 산행은 쉽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산행 어떠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