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영아반 만 산행을 하고 유아반은 일상생활을 했습니다.
종종 걸음으로 선생님을 따라 산행을 하는 영아반 아가들^^
아기 참새들이 물을 먹기 위해 잠시 쉬다 갑니다.
오물오물 간식을 먹는 아기 참새들 ㅎㅎㅎ
목을 축이기 위해 아삭한 오이스틱 얌얌얌
땅에서 재미를 발견하는 중.....ㅎㅎ
언니들이 동생을 챙겨주는 모습 참 아름답네요:)
동그랗게 모여앉아
무엇을 발견한 것일까요?!
다가오는 금요일에는 단오잔치로 산행은 쉽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산행 어떠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