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큰다우리 사진첩

2026.06.19큰다우리단오잔치(3)

작성자고선영T|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치자 염색하기

영아반 아가들은 염색 후 물놀이에 신났답니다 ㅎㅎ

 

유아반 형님들은 

구로아트벨리 마당으로 출발~!

작명루 차고 꼬옥 잡은 두손이 무척 귀엽습니다^^

부모님을 기다리는 동안 신나게 뛰노는 큰다우리 아이들 ㅎㅎ

송충이들이 아이들과 놀아줍니다 ㅎㅎ

 

도착하신 부모님들과 단오 라이겐을 함께 합니다

날은 더웠지만 

일년 중 양기가 가득한 날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단오 라이겐

 

 

아이들이 기대하는 돼지씨름을 해봅니다 ㅎㅎ

먼저 해보고 싶어서 손을 번쩍 번쩍!!
진지한 모습 ㅎㅎ

 

영차 영차 온 힘을 다해 ㅎㅎ

이기고 지는 것을 떠나 '함께' 즐기는 것의 소중함을 느껴봅니다

선생님들도 빠질 수 없다~~
아빠의 도전을 유심히 보며 응원하기^^
함게 즐겨주시는 부모님 덕분에 아이들도 승부를 떠나 '즐거움'을 간직합니다

어린이집으로 돌아가기 전 시원한 주스도 한잔 마셔줍니다~

"이야 오늘 진짜 즐거운 날이야"

다시 어린이집으로 출발~

 

창포물에 머리감기

:창포물에 머리를 감으면 머릿결이 윤이나고 악귀를 쫓을 수 있다고 보았습니다.

아빠의 거침없는 사랑 ㅎㅎ

더운 날 

땀흘린 후 머리를 감으니

더욱 개운합니다

 

더운날 단오잔치에 함께 해주신 부모님들 감사합니다:)

 

우리 큰다우리 아이들 올해도 건강하게 여름 보내자^^

 

건강하게 자라서 형님들처럼 단오를 즐겨보자>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