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구봉도 였습니다!!!
날씨마져 환상적이었구요.
바다도 살짝쿵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었네요.
분당서 1시간 정도 걸리고요.
주차장도 여유있었습니다.
두개의 화장실 상태도 좋았구요.
사워시설이 좀 아쉬웠지만 각자 필요한 장비 가져오시면 간단하게 사워하실수 있습니다.
구겨지는 캠핑용 설겆이 통도 좋을듯 하고요.
접히는 바가지도 있음 사워하실때 도움이 될듯합니다.
훈련후 독도횟집서 칼국수와 물회를 먹었는데요.
꿀맛이었습니다. ^^*
다음훈련때는 식당서 주차하고 수영하고 샤워를 바로 가게앞에서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촬영과 구봉도 수영리드로 STM 정대표가 수고해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이유(김수진) 작성시간 26.06.23 처음 겪어보는 바다너울 수영이었는데 정대표님 잘 끌어주셔서 무사히 돌았습니다
100m가고 수다떨고 100m가고 수다떨고 ㅎㅎㅎ
2번하면 바다수영 정복이라고 했는데 다음에 또 진행되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이(윤진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 가다가 잠시 수다를~~
또 가다가 수다를~~ ㅋㅋㅋ 쉬엄쉬엄 너무 좋았습니다~~ ^^* 이게 다 에스티엠~~ 정대표의 경험에서 나오는 수력인거 같아요~~^^*
곧 또 가용~~ㅋㅋ -
작성자탐라(유정호) 작성시간 26.06.23 정말 재미있게 놀다 왔어요. 또 가요!!
-
답댓글 작성자제이(윤진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동서도 함께~~구봉도로~~ 고고!!!!
-
작성자에볼(한창범) 작성시간 26.06.24 멋있군..
후기 잘 보았어요...첫 경험 첫 출전 천 완주 오래동안 간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