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사진방

변산 마실길 3코스

작성자메아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4

우중날씨라지만 흐리기만하고 비가 오지않아, 상쾌한하고 즐거운 트레킹을 만들어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공여인 | 작성시간 26.06.20 사진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김마테오 | 작성시간 26.06.21 첫 트레킹 너무 행복했읍니다
    회장님 대장님 모든회원님 감사해요
    다음산행땐 막걸리 한 사발씩 대접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메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같이 트레킹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나드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