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문풀강의 수강생인데 올해도 공부하는 중입니다.
작년 자료와 책이 모두 있는데 올해에 이걸 복습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올해 문풀강의를 또 듣는게 좋을까요?
예상문제나 선별하신 기출문제들이 작년 책과 자료와 어느 정도 겹칠지 몰라서 결정을 못하고 있어요
참고로 작년 문풀강의를 듣기만 하고 복습은 못한 채로 시험을 봤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작년 문풀강의 수강생인데 올해도 공부하는 중입니다.
작년 자료와 책이 모두 있는데 올해에 이걸 복습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올해 문풀강의를 또 듣는게 좋을까요?
예상문제나 선별하신 기출문제들이 작년 책과 자료와 어느 정도 겹칠지 몰라서 결정을 못하고 있어요
참고로 작년 문풀강의를 듣기만 하고 복습은 못한 채로 시험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