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든 물어보는 공간

[문의/건의]작년 문풀 강의와 올해 문풀 강의

작성자라임에이드|작성시간26.06.07|조회수15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작년 문풀강의 수강생인데 올해도 공부하는 중입니다.

작년 자료와 책이 모두 있는데 올해에 이걸 복습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올해 문풀강의를 또 듣는게 좋을까요?

예상문제나 선별하신 기출문제들이 작년 책과 자료와 어느 정도 겹칠지 몰라서 결정을 못하고 있어요 

참고로 작년 문풀강의를 듣기만 하고 복습은 못한 채로 시험을 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_patient_move_on | 작성시간 26.06.08 작년 문제집 속 문항과 전체 예상 문제 중 좋은 문제를 선정하여,
    올해 문풀 문제집을 구성합니다.
    그리고 올해 제공되는 모든 예상문제는 모두 새롭게 제공됩니다.
    또, 올해는 체크체크(각론서 출처)가 1년 내내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태이드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