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사님 커리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지구지구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12 1. 타 강사님의 이론 커리를 타셨고 기출 2회독에 개념 암기까지 어느 정도 되어 있는 상태라면, 기본적인 '과교론의 뼈대'는 이미 완성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너무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7월 하반기 직강(문제풀이 및 모의고사)으로 바로 합류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약간의 징검다리 작업은 필요합니다. 카페에 일반/심화 핵심이론 판서가 업로드되어 있으니 출력하여 한 번 정독해 주세요. 아마 대부분은 아시는 내용이실 것이고, 키워드와 키센텐스로 구성되었으니 공부하고 오시면 직강에서 따라오기 수월할 것입니다.
  •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12 2. 작년 강의 내용을 탄탄하게 정리하셨고, 스스로 추가된 교과서의 탐구활동을 분석할 의지가 있으시다면 강의는 수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리된 탐구활동이 구조화되어 있다면 새 개정 교과서를 훑어보시면서 어떤 부분이 추가되었는지 잘 보일 겁니다. 스스로 추가된 부분만을 정리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리과정에서도 기억에 많이 남을테니까요.^^개인에 따라 상황이 다르리라 생각합니다. + 이미 수강이력이 지스쿨 홈페이지에 남아있다면 할인권을 발급해 주실 것입니다. 추가된 강의를 수강하시고 보충할 강의를 다시 수강하셔도 좋습니다.(해당 부분은 지스쿨과 협의하여 결정된 사안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태이드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