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반핵심이론 이후에!

작성자정상원|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18 일반핵심 때도 교육과정을 함께 외웠지요?
    그 순서대로 다시 복습하며 암기해 주세요.
    추가적으로 각 과목별 내용요소, 가치태도(10가지)도 암기하시면 됩니다!
    (암기자료는 '강의자료'실에 있어요!)

    참고로 문풀반에서도 다시 새롭게 교육과정 암기를 시작합니다.(이번이 3번째 사이클이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