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핵심이론 이후에! 작성자정상원|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18 일반핵심 때도 교육과정을 함께 외웠지요?그 순서대로 다시 복습하며 암기해 주세요.추가적으로 각 과목별 내용요소, 가치태도(10가지)도 암기하시면 됩니다!(암기자료는 '강의자료'실에 있어요!)참고로 문풀반에서도 다시 새롭게 교육과정 암기를 시작합니다.(이번이 3번째 사이클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