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거 가 ) 답이 왜 연역일까요? 귀납이나 가설 연역은 안될까요? 기출입니다 ! 작성자제로롱|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결이 작성시간26.06.15 연역인 이유는 디트마가 포츠해머의 원리를 참이라는 전제하에, 특수한 상황을 확인실험을 한겁니다.귀납이 안되는 이유는 이미 전제를 참이라고 두기 때문입니다. 가설연역은 가설을 세우고 검증해야하는데 디트마가 직접 가설을 세우고 검증하진 않았습니다. 제 답이 오류일수 있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21 한결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답변내용도 적절합니다! 태이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