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인강으로 강의 듣고 있습니다!
매번 훌륭한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
강의 듣던 중에 (3)에서 위 수업이 직소1과 다른 차이점을 모두 서술하시오. 문제에서
교수님이 마지막에 직소2는 모둠을 4명으로 구성한다고 하셨는데
이론 강의에서 제가 놓쳤던 건지 제 노트에 필기가 안되어있어서요ㅠㅠ
직소 1은 4명이 아니고, 직소 2는 한조에 4명(권장)이다. 이렇게 알아두고 가면 될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교수님 인강으로 강의 듣고 있습니다!
매번 훌륭한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
강의 듣던 중에 (3)에서 위 수업이 직소1과 다른 차이점을 모두 서술하시오. 문제에서
교수님이 마지막에 직소2는 모둠을 4명으로 구성한다고 하셨는데
이론 강의에서 제가 놓쳤던 건지 제 노트에 필기가 안되어있어서요ㅠㅠ
직소 1은 4명이 아니고, 직소 2는 한조에 4명(권장)이다. 이렇게 알아두고 가면 될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