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기출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찍꿍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21 1. 먼저 구체적 조작기의 변인통제는 조작변인이 1가지인 경우로, 처리하거나 처리하지 않은 경우를 비교하여 이해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강의에서 ‘단순 변인통제’라는 표현을 쓰곤 합니다. 그러나 형식적 조작기에서는 주어진 변인이 여러 가지인 경우(예-온도와 pH에 따른 효소의 활성)에 특정 조작변인과 종속변인관계의 관계를 이해하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강의에서도 ‘복합 변인통제’라는 표현을 쓰죠. // 보존 논리의 경우 두 단계에서 쓰이는 의미가 같습니다.^^
    2. 지금까지 기출된 모든 문항은 교사는~ 학생은~ 과 같이 작성될 수 있는 부분이 출제되었습니다. 해당 경우에도 (가)에 교사활동이 있더라도 (나)의 답에는 둘 다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3. 둘 다 가능하다고 여겨집니다. 그러나 출제자의 의도는 선생님의 의견과 같이 사회적 합의에 초점이 맞추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태이드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