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생물 2022 A 7번

작성자찍꿍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결이 작성시간26.06.17 문제가 통합, 기초 구분없이 묻는거였나요? 그렇다면 통합탐구과정 변인통제중 조작적 정의가 맞지 않을까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한결이 작성시간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찍꿍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한결이 심화핵심이론 교재인가요? 밑에 멘트들이 좋네요..
    네 통합 기초 구분없이 묻는데, 이런 문제 풀 때 관측예분추의 문가변자자결일 중에서만 골라 적는게 아닌거죠? ㅠㅠ
  • 답댓글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18 한결이 감사합니다^^ 판서도 정말 좋네요!
  •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18 문제에서 '기초탐구기능' 혹은 '통합탐구기능' 혹은' 2022 개정 교육과정의 과정/기능'에 따라,
    혹은 'SAPA II에서 제시'한..
    등의 기준 없이 그저 '탐구 과정 요소'를 제시하라고 하였으므로
    이 모든 기준들을 포괄하여 해당하는 요소를 작성하는 문제입니다.

    참고로 SAPA II의 통합탐구 기능 안에 '조작적 정의'가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태이드림
  • 답댓글 작성자 찍꿍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교수님, 제가 심화핵심이론이 있는 줄 모르고, 일반핵심이론을 들은 뒤 시간이 없어 고민하다 교과서 분석을 수강하였습니다. 이후 문풀 상하 모의고사를 수강하려 합니다.
    지금 일반핵심이론 내용은 거의 암기가 된 상태이고 문풀 강의 시작하기 전에 기출을 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처음보는 내용들이 있어서 어떻게 해야 될지 답답한 상황입니다.
    위에 말씀하신 SAPAII 라던지, MBL실험, 관찰척도 등 처음보는 개념들에 대해 심화이론을 지금이라도 듣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문풀강의에 나오는 개념을 정리하면서 원래의 계획대로 하는게 좋을까요? 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20 찍꿍스 일단 업로드 되는 심화핵심이론 판서를 전반적으로 훑어 보시고
    심화이론 강의 수강여부를 고민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