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be_patient_move_on 작성시간26.06.24 과교론 공부량이 부족하여 암기랑
이해가 부족한 상황이라면, 문풀반에 오셨을 때 상대적으로 힘드실 겁니다.
최소한 일반핵심 혹은 심화핵심반의 판서 정도는 이해 및 암기가 되어 있는 상태여야
문풀반에서 서술형 문항에 답하는 것이 수월하십니다.
2번도 좋습니다만 하루 과교론 공부시간이 2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어요.
매일 일정량의 문제도 미리 풀고, 복습하는 시간이 필요하고
핵심이론도 1강씩 수강하신다면 그정도는 시간이 들여질 겁니다.
이미 일반핵심을 수강하셨다면, 핵심이론을 빠른 배속으로 미리 먼저 듣는 1번 과정도
권장합니다. 선생님의 전공, 교육학 진도 여부에 따라 숙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전공공부가 밀리지 않은 상황이면 2번으로 진행해도
큰 무리는 없겠네요. 2번으로 진행하시는 경우, 매 단원 들어가기 전에 미리 해당 단원에 대한 심화핵심이론을 수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렇게 고민하며 공부하시는 것을 보니 참 현명하십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태이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