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의미 학습 이론에서 유의미 학습 원리에 대해 여쭤볼게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교수님께서도, 판서노트에서도 유의미 학습의 원리 중
하나를 ‘전진적’ 분화의 원리라고 하셨는데,
지구과학교육론에는 ‘점진적‘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둘 다 맞는 표현인건가요?
확실하게 알고싶어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유의미 학습 이론에서 유의미 학습 원리에 대해 여쭤볼게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교수님께서도, 판서노트에서도 유의미 학습의 원리 중
하나를 ‘전진적’ 분화의 원리라고 하셨는데,
지구과학교육론에는 ‘점진적‘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둘 다 맞는 표현인건가요?
확실하게 알고싶어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