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든 물어보는 공간

오수벨의 유의미 학습 이론 중 원리에 대해서…

작성자조프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80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유의미 학습 이론에서 유의미 학습 원리에 대해 여쭤볼게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교수님께서도, 판서노트에서도 유의미 학습의 원리 중
하나를 ‘전진적’ 분화의 원리라고 하셨는데,
지구과학교육론에는 ‘점진적‘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둘 다 맞는 표현인건가요?
확실하게 알고싶어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이 | 작성시간 26.06.23 찾아보니 둘다 된다고합니다. 영어로 progressive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헉!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be_patient_move_on | 작성시간 26.06.24 둘 다 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