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봉아 잘가 그동안 고생했어 작성자엄은지(주말반)|작성시간26.06.07|조회수1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우람 | 작성시간 26.06.07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형님~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이재웅 | 작성시간 26.06.07 그동안 고생많으셨어요 항상 화이팅입니다🫶🫶✌️ 작성자하민 | 작성시간 26.06.07 울고 웃고 함께한 지난 몇년동안 너무너무 애썼고 고생 많았어!!봉봉이 앞길에 좋은 날만 넘쳐나길❤️ 작성자이규봉 | 작성시간 26.06.07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