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 라운딩 신청받습니다 작성자우신물산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26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부 첫팀쪽으로 1팀 ( 나인턴후 대기 발생할수 있음) 만약 안개가 생기면 안개등 설치를 부탁드립니다. 2부 1팀 받을게요 ( 시간은 1부 배치 끝나고 공지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신물산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회사에 장윤형은 없는데....외부인은 안되요...ㅎㅎㅎ 답댓글 작성자박하늘 | 작성시간 26.06.10 하늘 6시7분 첫팀 입니다 작성자곽미희 | 작성시간 26.06.09 허영애님 조수빈님 곽미희 라운드신청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곽미희 | 작성시간 26.06.09 이규현님 조인하겠습니다2부라운드 신청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우신물산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곽미희 누리 13시42분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