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수목원 작성자삼성동우기맘77|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주말에 한밭 수목원 갔다왔는데 비 오고 갔다와서 그런지 엄청 덥지 않았구 이쁘게 만개한 꽃들 볼 수 있었어요.3월달에 갔을 때에는 개화가 아예 안되어 있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둔산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해요 다녀와봐야겠어요 ㅎㅎ 작성자도룡동서하맘88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에 꽃구경을 하나도 못햇네요 ㅠㅠ 봄여름`~~ 어떻게 지나갓는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