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한밭수목원

작성자삼성동우기맘77|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2

이번 주말에 한밭 수목원 갔다왔는데 비 오고 갔다와서 그런지 엄청 덥지 않았구 이쁘게 만개한 꽃들 볼 수 있었어요.3월달에 갔을 때에는 개화가 아예 안되어 있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둔산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해요 다녀와봐야겠어요 ㅎㅎ
  • 작성자도룡동서하맘88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에 꽃구경을 하나도 못햇네요 ㅠㅠ 봄여름`~~ 어떻게 지나갓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