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지혜반 친구들과 산책한 시간♡
공원에 가는길에 예쁘게 피어 있는 접시꽃과 해바라기를 바라보며 계절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았어요🌻
또한 나뭇가지,열매,돌멩이 등을 직접 만져보고
탐색하며 자연 속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친구들은 자연이 주는 즐거움을 마음껏 느끼며
자유롭게 놀이했고 그 과정에서 시원한 바람도 느껴보고 웃음이 가득한 시간을 보냈어요~!
특히 예쁘게 핀 꽃을 바라보는 친구들의 뒷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럽던지, 시간이 지나도 계속 기억에 남습니다. 꽃보다 더 예쁘고 사랑스러운 친구들의
모습에 새 힘이 납니다~💕
주말 동안에 가족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고 충분한 휴식으로 충전하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혜반 루안맘 작성시간 26.06.07 지난 금요일 생각보다 덥지 않았는데 마침 산책 나가서 너무 좋았을거같아요😆 다같이 뛰어다니기도 하고 옹기종기 모여앉아서 자연을 느끼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지혜반 담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다행히 날씨가 덥지 않아 친구들과 더욱 즐겁게 산책을 다녀올 수 있었어요! 친구들은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고, 나무가 만들어주는 그늘 덕분에 한결 시원하게 놀 수 있다는 것을 몸소 경험하는 시간을 기졌답니다^^
친구들이 자연 속에서 느끼고 경험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