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조금씩 더워지는 6월 둘째주입니다^^
친구들은 계절의 변화를 관찰하며 여름이 시작되었음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오늘 체육시간에는 링을 이용해 다양한
활동을 하며 대소근육 신체활동을 해 보았답니다!
미술활동은 색테이프로 기찻길도 만들고 아파트도 만들어보고 연령별로 플레이팩토놀이도 해 보았답니다!
지혜반 친구들 일상속에서 자연스럽게 배려와 존중을 배워가며 자라고 있습니다^^
예쁜마음 칭찬합니다😍
그리고 숲체험은 오전에 비가 내려서 6월 22일
월요일로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