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혜방

6월12일 대경승마체험장다녀왔어요🐴

작성자지혜반 담임|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2

예쁜어린이집에서 친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소중한 경험을 선물할 특별한 야외활동 승마체험을 다녀왔어요!
친구들의 작은 두근거림을 용기로
바꿔줄 승마체험시간^^😍
오늘 함께 한 말친구는 코지와 장엄이였는데
눈빛이 어찌나 맑고 예쁜지,
가까이에서 쓰다듬어보니 털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코지와 장엄이는 수업에 필요한 교육은 모두 마친 친구들인데 사람으로 보면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는 모범생라서 안정감있게 친구들을 태워주었어요! 👍👍👍
말타는 시간은 말과 교감하고 몸을 쓰는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동물친구들에게 당근도 주고다양한 놀잇감으로 자유롭게 놀이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성민엄마 | 작성시간 26.06.13 성민이는 승마가 처음이었는데 말을 가까이서 보니 엄청 커서 좋았다해요~ㅎㅎ 그곳에서 다양한 동물들 만져보고 먹이 주는 게 재미있었다며 또 가자고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혜반 담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어머니~ 성민이가 말친구들에게 매력을 느끼고 온것 같네요👍 또 가자고 했다니 승마체험 대성공인것 같네요~😇 다음에 또 가게되면 성민이가 동물 친구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어서 동물친구들이 성민이를 먼저 알아볼수도 있을것 같아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