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혜방

6월18일 지안이의 생일을 축하해요🎉

작성자지혜반 담임|작성시간26.06.18|조회수36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 지안이 다섯번째 생일파티를 했어요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럽던지요🥰
함께 노래 부르고 달달한 초코케이크도 먹고 음료수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건강하고 밝게 자라준 지안이,
다섯살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매일매일 행복하고 씩씩하게
쑥쑥 자라길 바래요♡
친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또 만들어주어서
너무너무 고맙고 선생님은 지안이를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