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람방

260605 공원산책 & 비오는날 체험

작성자아람1반 담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 아람이들은 공원으로 산책을 다녀오며 매실, 살구, 감 열매를 관찰하고 탐색해 보았어요. 땅에 그림도 그리며 자유롭게 표현해 보고, 놀이터에서는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주말 동안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 주에 밝은 모습으로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