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람방

6월11일 승마장견학🐎

작성자아람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8 목록 댓글 0

오늘은 아람반 친구들과 승마장으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
도착하자마자 만난 귀여운아기 젖소에게 우유를 주고, 토끼에게 당근을 먹여주며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말도 가까이에서 만나보았는데요. 아쉽게도 아람반 친구들 모두 말타기 체험을 하진 못했답니다~
조금 무서워 하는 친구들은 조심스럽게 쓰다듬으며 교감하는 소중한 경험을 해보았습니다😄
또 거북이, 알록달록한 앵무새, 귀여운 아기 고양이도 관찰하며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보여주었답니다😊
모래놀이를 하며 마음껏 탐색하는 시간도 가져보며 신나게 놀이한 뒤에는 부모님께서 정성껏 준비해 주신 맛있는 도시락을 먹으며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고 자연을 느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