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오행사 & 초록데이를 즐겁게 활동해보았습니다 😊
단오 음식인 수리취떡에 문양도장을 꾹꾹 찍어보며 떡의 모양과 촉감을 탐색해 보았습니다. 직접 꾸민 수리취떡을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텃밭에서 정성껏 키워 수확한 오이로 오이피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이의 향과 촉감을 느끼고 재료를 넣어보며 요리 과정에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습니다😁
초록빛 자연과 함께한 오늘, 우리 친구들은 오감을 활용해 다양한 경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