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람방

260619 단오&초록데이🥒🌿💚 2탄

작성자아람1반 담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싱그러운 초여름 햇살처럼 반짝였던 한 주를 보내고 주말이 찾아왔습니다. 😊
오늘은 단오행사와 초록데이를 즐기며 수리취떡도 꾸며 보고, 오이피클도 만들고, 창포물에 발을 담그며 시원한 여름을 느껴보았습니다. 수박 과녁 맞히기 놀이와 포토존 사진 촬영에서도 환한 미소를 가득 보여주었답니다. 🍉💚
주말에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 가득한 시간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도 나누어 먹으며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에도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만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