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람방

6월23일 텃밭활동🥔감자캐기🥔

작성자아람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은 텃밭에서 직접 감자를 캐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흙 속에 숨어 있는 감자를 발견할 때마다 "우와!" 하며 신기해하고, 작은 손으로 조심조심 감자를 꺼내 보았답니다😆 수확한 수미감자는 깨끗이 씻어 삶아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우리 아람반 친구들과 수확의 기쁨을 이야기나누며 맛있게 드셔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