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정방

6/12 공원산책

작성자다정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공원에 산책을 다녀왔어요!
제법 따가워진 햇살을 맞으며
짝꿍 손을 잡고 걸어보았답니다😊
산책을 하며 그림자 놀이도 했어요!
누구 그림자인지 이야기 나누기도하고
점프하며 그림자를 밟아보기도 했답니다😆
공원에 도착해 나뭇가지로 놀이하기도하고
열매가 맺힌 나무를 탐색하며
자연과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졌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