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정방

6/17 수박꾸미기🍉&텃밭🥒

작성자다정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오늘 다정반 친구들은
수박 그림에 검정 물감으로 수박씨앗을 표현했어요😆
면봉에 물감을 묻혀 수박 씨앗을 나타내며
수박을 먹어본 경험을 말해보았답니다😁

텃밭에 산책도 다녀왔어요!
쑥쑥 자란 오이와 상추를 탐색하고
직접 수확해보았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딴 상추는
교실에서 키우는 달팽이에게 먹이로 주며
달팽이의 모습을 자세히 탐색할 수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