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방

6월5일 공원산책🌿

작성자고운반담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25 목록 댓글 0

🌿 공원으로 산책을 나갔답니다♡
나뭇가지, 돌멩이, 풀잎을 모아 자연물 놀이를 즐기다가 바닥에 노랗게 익은 매실을 발견하고 하나씩 주워 코를 가져다 대더니 "맛있는 냄새 나요! 선생님도 맡아봐요~" 하며 쏙 내밀어주는 귀여운 고운반 친구들 🥰
산책 후엔 텃밭에도 들려보며 줄기 사이에 쑥 열린 오이를 보고 신기해 하며 살살 만져보며 즐거워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